다먹으면 초록마을 유기농원당 건강식품

설탕,소금,조미료 초록마을 유기농원당 건강식품
6,020원

초록마을 유기농원당 건강식품 상품구매


유기농이니까 | ☕피클패키지구입

☕내멋대로 패키지임ㅋㅋ
애기가 피클 좋아하는데
일반 피잣집의 시고 시큼한 그런피클말고
알볼로 수제 피클맛아시나요
아삭아삭 새콤달콤한 그 피클 그걸 좋아함
맨날 피자시킬수도없고 피클만살수도없어서
만들어보기로ㅋ
다른 재료들은 시중에서 쉽게살수있지만
피클링스파이시??요걸구하기가ㅜㅜ글서검색함
나오네ㅋㅋㅋ로켓이야ㅋㅋ
당장삼
그러면서다른재료들도구입했어요

☕사과식초
일단 집근처든 어디든 마트를 가게되면
물류의 제품을 사기가ㅜ꺼려져요
유모차든 자전거든 애기를 데리고 나가니까
많이도 못사고 무거운것도 못사요
그래서 식초도 시켰어요
사과식초가 제일기본이기도하고
사이즈안보고샀는데. 꾀 커서 과일세척등에도 쓸 수있을것같아요

☕초록마을 원당
집에 설탕없는줄알고시키긴했는데
애기먹일 피클이라서
좋은설탕으로 해야지 해서 이거샀어요
개봉하고 두겁반붓고나서보니
뒷부분에 찢어진게ㅜㅜ
개봉할때. 칼안썼는데
심지어 이거 뽁뽁이에 담겨서왔는데 찢겨있음
원당이라 일반설탕들처럼 날리지않아요
그래서 쓰고남은거는. 물통에넣어서 냉장고에 넣었어요
여름이라ㅜ눅눅해질까봐요
요거넣고 피클물끓이니 갈색나와요
원당도갈색ㅎ

☕피클링스파이스
45그랑인데 작지않아요
이양이면 피클 열번도 더할수있을거같아요
다른곳에 쓸수도있는지 알아봐야겠어요

☕유리병
500미리 3개에요
사진에 보이는 손잡이달린건 탐앤탐스껀데
용량이 같네요
오이4개썼고 양끝좀씩자르고
적양배추,양파도들었어요
딱오이만하시면은 3개도충분하실거에요

☕레시피
오이손질은
굵은소금이나 베이킹소다푼물에 벅벅씻고서
양끝잘라내고 썰어서
소금푼물에 1시간반쯤 절였어요
이너넷에서는 3시간하랬는데
저는 잘라서 절였고 아기꺼라서 1시간반정도만했어도 짭잘하네용

소금 2큰술 , 피클링스파이스작은2수저 설탕 1컵 2분의1컵더
식초2컵 물3컵 레몬이나 즙대신 시중에 파는 즙짜서파는거로2큰술넣고
잘섞어준 후
센불에서 끓을때ㄲㅏ지두고 팔팔끓을때 중불에두고 5분정도 졸이다가
불끄고 재료든 병에 붓고 뚜껑닫고 실온에서 식히고서 냉장고넣었어요

3일뒤에 꺼내서 물만따라내어 모아서 끓이고
다시부어주라네요
장기간드실분은 저거한번더하고
병소독도꼭하래요

☕맛
맛은 3일뒤에ㅎ


다먹으면 재구매하려고요. | ✏먼저 제상품평은 지극히 저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작성한 것임에 참고만하시는겁니다^^*

백설 누런설탕 썼었는데
✔저희아이가 비염이심해서 얼마전에 한약을 지었어요.

근데 너무써서 아이가 먹을때마다 토하고 너무괴로워하는거예여.ㅠ

한의원에 문의하니 설탕을 조금씹 타서 먹여보라고해서 몇번타먹이다보니 몸에좋지도않은 설탕을 매일먹이는게 탐탁지않아서 그나마 어짜피먹일거라면 몸에조금이라도 해가 덜되는거로 먹이려고 주문했어요.

사실 성분이좀 다른건가하고 자세히 보지도않고 주문한건데

받고나서

✔저희집먹던 설탕봉지랑 이설탕봉지랑 두개나란히 놓고 봣더니
유당100% 똑같네요?

단지 유기농 이란거 하나만 다를뿐…..

✔유통기한 2020년 4월까지입니다

알갱이를 두가지놓고보면 유기농설탕이 입자가 좀큰거랑
맛을봤을때 입자가크니 씹는맛이 사탕잘게부숴놓은거같은맛?
그리고 유기농이라 생각하고 먹어선지 단맛이 일반설탕보다 맑은맛? 이나요.

그래서 약을 나눠서라도 그냥먹믈수있는날은 그냥먹이고 힘들어하는 날은 조금씩 넣어주고 있네요.

원래짱아찌나 매실담글때 김치담글때 빼곤 그리많이쓰진않으니 이거로 아예 갈아탈까봐요.
유기농이니 단가가 이리 쎈거겠죠?^^*
믿고 먹기로했네요.


초록마을 유기농원당 건강식품, 480g, 2개애들 줄 쨈도 만들고 식빵구울때도 넣으려고 구매했어요.
쨈 만들때만 좀 쓰고 자주 사용안하다보니 보관도 힘들고해서
대용량이 아닌 소포장 두개로…

생각보다 입자도 그리 굵지않고 잘녹고 달달해서
설탕이랑 차이를 잘 모를정도네요.

평소에는 되도록 꿀이나 과일을 이용하는데
설탕이 필요할때가 있어서
그나마몸에 덜 해롭겠지…라고 믿고 먹고 있습니다.

구매하신 분들 모두 마음 비슷하실듯…


초록마을 유기농원당 건강식품, 480g, 1개요즘 8체질 체질식을 하고 있어서 유기농 설탕을 구입 했는데요! 입자가 생각했던 것보다 커서 좋았습니다. 크기를 비교한다면 참깨크기만해요~ 단맛이 인위적인 맛이 아닌 끝맛이 깔끔하고 산뜻해요 ~ 요즘 속이 안좋아서 조금씩 먹는데 굉장히 깔끔!! 적게 넣어도 당도가 높아요! 아이 키우는 분들께 추천해요~ㅎ ㅎ


초록마을 유기농원당 건강식품, 480g, 1개아이 때문에 유기농 원당으로 주문했어요.
돌 지나고 유아식 시작하는데
아기간장만 사용하니 맛이 안나서 설탕을 약간 넣고있어요.

두부 간장 조림 할때나 애호박 볶음할대 넣으니 맛이 좋아져요 ㅎㅎ

유기농 원당이라서 가격대는 확실히 높은데
좋다고 생각하고 주문했습니다.


초록마을 유기농원당 건강식품 상품구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