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신용대출 안정적인 금융

 

예전에는 은행이라고 한다면 지점이 있고 방문해서 각종 업무를 볼 수 있는 곳을 말했는데요.

이제는 시대가 변해서 온라인에만 존재하는 은행도 생겼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직접 돈을 빌릴 수 있는 케이 뱅크 신용대출이 존재하고 있어서 많이 이용한다고 해요.

 

온라인 상에만 존재하는 은행이라고 하니까 꼭 믿을 수 없는 곳이 아닌가 의아해 할 수 있습니다.

라벨러스 닷컴

하지만 엄연히 나라에서 1 금융권으로 인정된 인터넷 은행입니다. 그러니까 시중 은행이랑 다를 바 없다고 보시면 돼요.

 

이 곳에서는 4가지 서로 다른 종류의 대출 금융 서비스가 존재합니다.

한도나 혹은 직업에 따라서 또는 상환하는 방식에 따라 다르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나에게 잘 맞는 금융을 선택해 이용하시면 되죠.

 

그중에서 이자율이 안정적인 금융을 알려드리자면 슬림 K를 들 수 있겠는데요.

카드를 가진 분들에 대해 최소 4%대의 이자율로도 이용 가능한 케이 뱅크 신용대출입니다.

최대는 8% 후반대를 적용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금액은 삼천만 원까지 가능한데 특정 조건만 잘 맞다면 삼천 구백만 원을 빌리실 수 있습니다.

다만 연채를 하게 되면 금리가 많이 올라가니 주의해야 하겠고요. 원리금 균등 상환으로 모든 돈을 갚으면 되는 금융 서비스라고 합니다.

 

 

우체국 공인인증서 발급 및 재발급 정리

 

각 은행을 이용하는 분들 중에서 간단하게 이체 같은 서비스나 다르게 사용을 하기 위해서 공인인증서를 발급하는 경우가 있어요.

그중에서 우체국을 이용하는 분들도 계시는데, 처음에는 어떻게 발급을 하는지와 재발급이 필요할 때 방법을 어려워하세요.

그래서 우체국 공인인증서 재발급과 관련되어 자세하고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우체국 예금을 검색한 후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그럼 상단 밑에 로그인 옆에 있는 공인인증센터를 해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우체국 공인인증서 발급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용도제한 공인인증서는 무료이나 다른 용도는 1년 동안 이용하면서 발생하는 비용이 있어요.

위의 사진을 보면 6가지 서비스가 보이는데요. 재발급이나 타행 등록, 갱신, 폐지, 관리, 복사 등이 있어요.

만료기간이 다가오는 경우 갱신을 하면 되고, 사용하지 않게 되었다면 폐지를 하면 돼요.

스마트폰으로 이용을 하고 싶다면 복사를 하면 되겠습니다.

 

개인이나 사업자 모두 우체국 공인인증서 재발급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이 신청을 할 때 입력했던 이용자 ID가 필요하고, 주민등록번호나 사업자등록번호가 필요해요.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활동의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