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메산골 냉장 생 오리슬라이스 담백하고

닭,오리고기 두메산골 냉장 생 오리슬라이스
16,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69원 적립 가능합니다.

두메산골 냉장 생 오리슬라이스 상품구매


강추합니당 | ★ 주문일 : 2020.02.29

★ 도착일 : 2020.03.03 (약 4일 소요, 서울X)

★ 유통기한 : 2020.03.08 (도착일로부터 약 5일 )

★ 보관방법 : -2˚C~-5˚C

★ 원료 및 함량 : 국내산 오리 100%

★ 구매 금액 : 12,900원 ( 100g당 1,290원 )

★ 맛&향 : 오리 특유의 누린내? 전혀 없습니다. 굉징히 만족하고 싱싱한 상태로 왔어요. 어느 후기에는 기름이 많다고 하는데 저는 이정도 기름이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오리가 원래 기름이 좀 많은 고기이기도 하고 아예 기름이 없는걸 먹으면 또 퍽퍽하니까 이정도는 구이로 했을 때도 괜찮은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구이로 해도 맛있고 오리 주물럭을 해도 굉장히 맛있습니다. 저는 재구매 의사 200%입니다.

★ 냉동 보관시 : 바로 먹을것도 아니고 양이 많아서 소분해서 냉동 보관을(약 250g) 했었습니다. 같은 날에 마트에서 사온 생삼겹살을 냉동보관(약 250g) 을 했었는데 똑같이 해동을 시킬 때 삼겹살보다 녹는 속도가 많이 느리더라구요. 물론 냉장고 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실온에 둬도 냉장 해동 시켜도 오리가 더 늦어요;;; ㅋㅋㅋ 그래도 뭐 맛은 좋습니다 ^ㅡ^

★ 구매 이유 : 많이 고민했습니다. 다른 고기 중에서도 특히 오리는 함부로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안된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에 한명이었거든요. 때문에 고민고민하다 냉동보다는 생으로~ 외국산 보다는 국내산으로 결정햇고 이걸 구매하기까지 여기에 있는 후기들 다 읽고 질렀네요. 결론적으로는 이렇게 성공하기 힘들 수 있겠구나 싶을 정도로 맛도 있고 냄새도 안나고 좋았습니다. 강추 합니당 ^ㅡ^ 재구매 의사 200%예요


담백하고 소화 잘 되는 생오리 슬라이스 | 아직 날씨가 덥지않음에도 불구하고 왔을때 아이스팩이 많이 녹아있었고 물기가 흥건했어요.
그렇다고 고기가 상한 것은 아니었지만 여름에는 좀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먹기 좋은 크기로 슬라이스 되어있어서 후라이팬에 소금구이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닭고기보다 육질도 부드럽고 소화가 잘 생오리 슬라이스.
4인가족이 한 끼먹으면 좋은 양입니다.

오리는 그래도 불고기가 역시 좋은 것 같아요.
담백한 소금구이 즐기는 분께는 괜찮은 맛이예요.


하.. | 날이더워서 그런건지 몰라도
오리가 상해서 왔어요

심각할정도로 썩은내랑 누가봐도 상한 색인 오리네요..;;

이건 진짜 아니네요;;
반품할려했는데 도저히 냄새를 감당할 수 없어서 못했네요

후기보고 시켰는데 정말 실망이예요


두메산골 냉장 생 오리슬라이스, 1팩, 1kg예전에 물먹인소가 생각납니다.
그람수 늘리려고 소한테 수도호수 꼽아서 억지로 물먹여 체중 높여서 팔고,도축한 그 소를 소비자가 구입해서 구워보면,물이 잔뜩 나옵니다~
오리고기 평생 구워먹어 보았지만
이렇게 물이 많이 나오는건 첨 받네요..기름도 아니고..
결론은 냉동오리라는 생각이 드네요~
퍽퍽하고, 물 많이 생기는것보니 ..모르고 먹는사람들은 모르겠지만,냉장오리는 아닌듯합니다.


두메산골 냉장 생 오리슬라이스, 1팩, 1kg제가 오리고기를 참 좋아하는데 파는건 죄다 냉동 훈제뿐인터라 첨가물덩어리 먹기도 그렇고 못 먹다 우연히 두메산골을 알게 되었습니다. 믿음이 가는 설명에 바로 주문, 하루만에 받아보니 정말 신선하고 깔끔합니다. 오븐에 굽기 전 천연 허브솔트에 재워두다 후기 씁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You may also like...